독일의 건축가로부터 영감을 얻다
“자연의 빛은 공간을 완성하는 최고의 요소다.” 19세기 독일의 건축가 ‘레오 폰 클렌체(Leo von Klenze)’는 빛이 공간을 조성하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로 자리매김할 때까지 자연채광 설계기법을 면밀히 연구했다. 기존에는 없었던 혁신적인 자연 채광법으로 차원이 다른 공간을 탄생시켰다.
레오 폰 클렌체의 이름에서 영감을 얻은 ‘클렌체’는 빛과 공간의 완성을 통해 창의 품격을 제시하는 하이엔드 브랜드다. 안정된 비례감과 대칭의 아름다움을 작품에 반영하고, 특히 빛과 공간을 면밀히 탐구한 건축가였던 클렌체의 건축철학을 제품에 담아냈다. 이를 통해 주거공간의 안과 밖을 이어주고 완성하는 창호의 가장 높은 기술력과 품격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한다.
더 심플하게, 더 조용하게, 더 투명하게
클렌체는 드러내지 않는 기술로 진정한 품격을 드러내며 기존 프리미엄 창호들과의 차별화를 지향한다. 과시가 아닌 절제, 드러나는 스타일이 아닌 드러나지 않는 디테일, 한시적인 자극이 아닌 오래가는 분위기, 요란한 전시가 아닌 조용히 강한 아우라를 모토로 한다. 디자인과 디테일, 존재감을 감추어 비로소 완전한 풍경을 집 안에 들이고 온전한 공간의 품격을 높인다.
집 밖의 풍경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투명한 유리난간과 슬림한 프레임, 집 안의 공간을 온전히 드러내는 은은한 프레임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최상위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뛰어는 단열성은 물론 넓은 실내 공간과 외부 조망권을 확보했다. 또한 알루미늄 캡(Al Cap)과 PVC의 복합재질로 안정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만족시키며 독보적인 가치를 제공한다.
클렌체, 배우 김희선과 만나 고급스러움을 더하다
클렌체의 하이엔드 가치를 소비자에게 처음 인식시키기 위한 TV 광고 모델로 배우 김희선이 나섰다. 오랜 기간 연예계 탑 모델이자 여배우로 자리매김한 김희선의 품격과 매력이 클렌체의 ‘절제되고 드러나지 않아 오히려 드러나는 품격’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광고는 집에서 대사를 읊조리며 연기 연습을 하는 배우 김희선의 일상을 담고 있다. 편안한 차림으로 연습을 하며 창밖의 아름다운 풍광을 바라보는 모습, 따뜻한 노을 빛에 물들어가는 김희선의 얼굴과 집안의 공간을 통해 클렌체의 정체성인 빛과 공간, 풍광의 아름다움을 은은한 감성으로 보여준다.
KCC는 이번 클렌체 론칭을 통해 프리미엄 창호의 새로운 품격과 기준을 제시하며 재건축·재개발 및 고급 신축 단지 등을 공략한다. 더욱 완벽한 품질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프리미엄 창호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