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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글라스X유튜버 유튜브로 본 KCC글라스 활용법

‘숲 강마루’ 소개부터 셀프 인테리어까지, KCC 글라스 활용 A to Z

전문가의 소개로 인테리어 관심도를 높이는 유튜브채널 ‘맨즈바닥’

랜선 집들이, 셀프 인테리어처럼 인테리어 제품의 실제 사용 사례를 다양한 시각에서 볼 수 있는 인테리어 유튜브가 뜨고 있다.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런 흐름을 반영해 유튜브를 통해 고객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 셀프 인테리어부터 전문가 시공 사례까지 다양한 인테리어 유튜버를 통해 고객에게 KCC글라스 건자재 제품 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숲 강마루’를 메인 콘텐츠로 정하고 KCC글라스 브랜드 이미지 강화하고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KCC글라스, 유튜브와 찰떡궁합인 이유

인테리어 제품은 특성상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기 어렵기 때문에 다른 소비자의 실제 사용 사례를 통해 제품의 장점과 차별성을 확인하는 것이 필수다. 유튜브는 고객이 비교적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직접 활용한 사례를 제공해 인테리어 제품을 소개하는데 최적인 플랫폼이다. 셀프 인테리어 콘텐츠는 고객이 자신만의 공간에서 제품을 적용했을 때의 변화를 미리 볼 수 있다. 전문가 리뷰는 제품의 품질과 성능에 대한 신뢰를 높이는 데 기여한다.

유튜브 콘텐츠 협업의 차별화된 마케팅

유튜버와의 협업은 기업에게도 장점이 분명한 마케팅기법 중 하나다. KCC글라스는 유튜브를 통해 제품의 강점과 사용방법을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고 소비자는 제품 활용 방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기업은 고객의 댓글과 공유를 통한 상호작용으로 시장의 반응을 즉각적으로 확인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마케팅 전략을 개선할 수 있다. KCC글라스는 이번에 인테리어 전문가 유튜버, 셀프 인테리어 유튜버 등 여러 협업 콘텐츠를 통해 ‘숲 강마루’의 친환경성과 내구성을 강조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전문가의 시선으로 숲 강마루의 강점을 소개하는 유튜브채널 ‘건강한디자인’

친환경, 경제성 등 KCC글라스 핵심 메시지 소개

이번에 특히 강조된 메시지는 숲 강마루의 장점인 ‘가족과 환경을 생각하는 건강한 인테리어 자재’다. 유튜브채널 ‘굥하우스’는 ‘숲 강마루’가 받은 다양한 친환경 인증을 소개해 고객이 요구하는 안전성을 강조했을 뿐 아니라 내구성과 경제성을 겸비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지를 제공하는 장점을 담았다. 유튜브채널 ‘맨즈바닥’은 전문가가 전하는 마루 선택 꿀팁을 통해 숲 강마루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를 높였다.

‘숲 강마루’ 소개영상에 달린 댓글들

유튜브 콘텐츠를 본 고객들은 ‘셀프 인테리어로도 충분히 적용할 수 있다’, ‘전문가 리뷰가 실질적으로 구매 결정에 큰 도움이 됐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KCC글라스 건자재 인테리어 제품의 친환경성과 내구성을 높게 평가하며, 가격 대비 성능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내는 댓글이 많았다. 실제 제품 사용 사례를 본 고객들은 ‘우리 집에도 적용해보고 싶다’는 의견을 자주 남겨 협업 콘텐츠가 구매 의욕을 자극하는 데 효과적이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유튜브채널 ‘인테리어 조아’에 소개된 ‘숲 강마루’

앞으로도 KCC글라스는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또한 최신 홈 리모델링, 스타일링 트렌드와 접목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이 자사 제품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보일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유튜브에 소개된 KCC글라스 ‘숲 강마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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